​레이저 용접 검사

플라스틱의 레이저 용접은 재료에 깨지지 않는 조인트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최신 기술입니다 이는 용접 된 재료와 레이저 빔의 상호 작용을 통한 열 및 용접 된 부분에 대한 하향 압력에 의해 가해진 압력을 사용하는 용접의 한 형태 입니다. 용접 플라스틱에 사용되는 기존의 기술과 비교할 때 추가 재료가 없으며, 운영비가 낮고 공정의 효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산업현장에서 관통 된 레이저 용접으로 알려진 것이 사용되는데, 이는 레이저에 대해 상이한 흡수 특성을 갖는 플라스틱의 결합에 권장됩니다.

​이 방법의 가장 큰 장점은 자동화가 쉽기 때문에 이 방법이 직렬 산업에서 정기적으로 사용된다는 것은 놀랄일이 아닙니다. 확장과 함께 용접 품질과 용접 자체를 확인해야하는 필요성이 커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특히 자동차 산업 분야의 계열사들은 열화상카메라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레이저 용접

 

플라스틱은 용접된 구성요소의 배치에 자주 사용되어 하나의 열가소성 수지가 레이저의 방사 후에 침투하고 두번째 열가소성 수지가 레이저 빔을 상당히 흡수합니다. 열가소성 수지에 의한 레이저 빔의 흡수 크기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침투성 배치의 경우  열가소성 플라스틱은 서로 다른 흡수성을 지니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레이저 빔은 접합된 부품들 사이의 간극으로 향하게 되고 갭 대신에 용융에 필요한 열로 표면을 통해 하부로 흡수 됩니다. 열을 공유함으로써, 투명 재료의 표면층이 하부로 부터 밸트되고 하향 압력에 영향을 미치면서 두 부품이 용접됩니다.

용접 방식은 레이저 빔이 용접된 부품을 가열하는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윤곽모드 : 빔이 미래의 용접 윤곽의 궤척을 반복적으로 생성 할 때

  • Quasi 동시 모드 : 레이저 빔이 고속 이동 거울을 사용하여 용접 점으로 연결될때

  • ​동시 모드 : 다중 다이오드가 사용되며 한번에 가열됨

ThermoInspector 시스템으로 레이저 용접 제어

 

Workswell ThermoInspector는 전체 제조공정 중 플라스틱 및 금속의 용접, 입출력 검사, 품질, 열 및 기타 검사를 모니터링, 분석 및 평가하는 검사 시스템입니다.

​연속적으로 측정된 항목의 표면에서 열 전달계를 측정하고 평가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온도 특성에 따른 최대 및 최소 온도의 과정을 점검하여 열 단절시 온도의 분산을 평가하고 검사할 수 있습니다. 명시된 지역의 온도 증가속도 및 일련의 생산과정에서 필수적인 기타 많은 통계 지표가 포함됩니다. 이 시스템에는 열화상카메라 평가 제어 장치 및 검사출력 시각화를 위한 터치 패널이 있습니다. 입출력 카드로 인해 검사 결과를 제어 시스템 또는 PLC에 열결할 수 있습니다. 

(01811)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232 , 서울테크노파크  9층  910호ㅣ  (주)에어센스 ㅣ

TEL : 02-944-6288 ㅣ FAX : 02-2179-8919 ㅣsupport@airsens.co.kr

Copyright @2016 Airsens, All Rights Reserved

AIRSENS_LOGO.png